Logger Script

채팅전화,신점,타로,사주,신년운세,무료운세

상담사 검색(신점,사주,타로,해몽) | 도사운세

상담사 검색
상담사 닉네임(예명)이나 상담번호로 검색해보세요.

상담사 상담가능 알림신청(신점,사주,타로,해몽) | 도사운세

상담가능 알림 신청

고객센터(이용안내) | 도사운세

고객센터

전화운세상담서비스는 전화로 개인적인 자세한 상담을 받기 원하는 분들을 위한 ARS 전화상담 서비스입니다.
상담사를 선택한 후 상담사 프로필의 전화로 전화를 거시면 바로 상담이 가능합니다.
PC의 경우 번호 확인 후 핸드폰이나 유선전화, 인터넷 전화로 지정된 전화번호를 연결하시고 모바일의 경우 상담하기 버튼 클릭시 전화로 자동연결됩니다.
상담사와 연결전 50초까지는 무료이며 이후에는 사용전 안내멘트의 가격으로 상담료가 부과됩니다. 상담료는 과금 후 과금 결제 방법(ARS) 특성상 환불이 불가합니다.
만 19세 미만의 경우 사용이 제한되며 안내멘트의 고지내용을 모두 듣고 사용을 할 경우 사용한 금액에 대한 환불은 되지 않습니다.
실시간 전화운세 상담서비스의 사용요금을 결제하지 않으실 경우 이용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해당 사용번호는 다음과 같습니다.
060-800-8400(신점상담)
060-800-8425(신점상담)
060-800-8484(사주상담)
060-800-8423(타로상담)
060-800-4677(꿈해몽상담)


선불상담 서비스는 선구매를 통해 사용하는 상담 서비스로 선불 결제를 통해 상담이 가능합니다.
선불상담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회원가입과 전화번호 인증 절차를 진행해야 하며 본인 명의의 핸드폰을 사용해야 합니다.
선불상담 서비스의 가격은 사용시간에 따라 할인율이 다르며 하단의 링크를 참고하셔서 이용하시길 권장합니다.
선불상담 서비스 역시 19세 미만의 사용자의 사용을 제한하며 거짓정보로 등록하여 사용할 경우 이용에 제한을 받으실 수 있으며 환불이 불가합니다.
선불상담 결제금액이 미납될 시에는 이용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선불상담 가격 및 이용 상세 안내 >
PC: https://www.dosa.co.kr/gphone/index.asp
모바일: https://m.dosa.co.kr/gphone/index.asp


디지털 운세 서비스는 핸드폰, 카드, 포인트 사용을 통해 이용하실 수 있으며 회원들의 사주정보에 기반하여 목적에 따라 다양한 서비스를 저렴한 가격에 이용해 볼 수 있습니다.


[로그인 -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에서 생년월일을 변경 적용하시면 됩니다.
본인외의 사주의 경우 [로그인 -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 사주추가]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회원의 경우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온라인운세내역] 에서 이용하신 서비스명을 클릭하시면 결과를 다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결과 다시보기는 7일간 제공됩니다. 결과 저장을 원하시면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비회원의 경우 온라인운세에서 비회원 버튼을 클릭하시고 각 해당 정보를 입력하시면 결제후 7일이내의 컨텐츠 다시보기 기능을 지원해 드립니다.

<060 바로상담>
060 바로상담의 경우 한국에서 사용하시던 070 인터넷 전화가 있으신경우 사용이 가능하십니다.

<1600 선불상담>
1600 선불상담은 해외에서 사용이 불가 합니다. 한국에서 사용하고 있는 휴대폰만 사용이 가능하십니다.

<1600 선불상담 비밀번호 변경방법>
[로그인 - 마이페이지 - 전화상담내역]
들어가시면 등록하신 휴대폰 번호 옆 [변경하기] 클릭하시고 다시 인증하시면 됩니다.


다음에 해당하는 고객의 경우 이용 이용고객 자격을 박탈하고 동일한 신상정보로 재가입하는 것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1. 만 19세 미만의 미성년자일 경우
2. 약관에 명시된 이용고객 의무를 위반한 경우
3. 탈퇴 후 재가입이 제한된 이용자에 해당되는 경우?
4. 회원 탈퇴 후 동일 아이디로 회원 가입을 재신청하려는 경우?
5. 악의적인 게시물을 지속적으로 작성하는 경우
6. 부적절한 방법의 결제
7. 기타 부적절한 행위를 할 우려가 있다고 인정되는 경우


상담사와 고객간의 개인거래 및 개인연락처로 인한 불이익은 회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고객이나 상담사 어느쪽이든 개인거래, 굿, 부적과 관련된 의뢰를 받는다면 해당내용을 고객센터로 전달하셔야 합니다.
<060바로상담 이용요금>
060 ARS 이용요금은 30초당 1,300원이며 부가세는 별도 금액입니다.
약 10분 정도 사용할 경우 26,000원 요금이 발생되며 청구서에는 부가세가 포함된 가격 28,600원이 통신사 요금으로 청구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운세 고객센터로 문의주세요. 고객센터 02-2181-8082 입니다.


060으로 전화를 걸 경우 바로 끊겨버리거나 "060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라는 멘트가 나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때는 이용하시는 통신사(SK, LG, KT)에 060발신차단서비스에 가입이 되어 있는 경우 이용 하실수 없습니다.
각 통신사 고객센터에 연락을 하셔서 060 발신 차단을 해제하시면 서비스를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정상적으로 결제가 완료된 이후에 결과 페이지가 생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회원의 경우 마이페이지 내의 컨텐츠 이용내역, 비회원인 경우 비회원 이용내역을 확인해 보신 후 결과가 남아있지 않다면 즉시 고객센터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