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운세상담서비스는 전화로 개인적인 자세한 상담을 받기 원하는 분들을 위한 ARS 전화상담 서비스입니다. 상담사를 선택한 후 상담사 프로필의 전화로 전화를 거시면 바로 상담이 가능합니다. PC의 경우 번호 확인 후 핸드폰이나 유선전화, 인터넷 전화로 지정된 전화번호를 연결하시고 모바일의 경우 상담하기 버튼 클릭시 전화로 자동연결됩니다. 상담사와 연결전 50초까지는 무료이며 이후에는 사용전 안내멘트의 가격으로 상담료가 부과됩니다. 상담료는 과금 후 과금 결제 방법(ARS) 특성상 환불이 불가합니다. 만 19세 미만의 경우 사용이 제한되며 안내멘트의 고지내용을 모두 듣고 사용을 할 경우 사용한 금액에 대한 환불은 되지 않습니다. 실시간 전화운세 상담서비스의 사용요금을 결제하지 않으실 경우 이용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해당 사용번호는 다음과 같습니다. 060-800-8400(신점상담) 060-800-8425(신점상담) 060-800-8484(사주상담) 060-800-8423(타로상담) 060-800-4677(꿈해몽상담)
선불상담 서비스는 선구매를 통해 사용하는 상담 서비스로 선불 결제를 통해 상담이 가능합니다. 선불상담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회원가입과 전화번호 인증 절차를 진행해야 하며 본인 명의의 핸드폰을 사용해야 합니다. 선불상담 서비스의 가격은 사용시간에 따라 할인율이 다르며 하단의 링크를 참고하셔서 이용하시길 권장합니다. 선불상담 서비스 역시 19세 미만의 사용자의 사용을 제한하며 거짓정보로 등록하여 사용할 경우 이용에 제한을 받으실 수 있으며 환불이 불가합니다. 선불상담 결제금액이 미납될 시에는 이용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선불상담 가격 및 이용 상세 안내 > PC: https://www.dosa.co.kr/gphone/index.asp 모바일: https://m.dosa.co.kr/gphone/index.asp
다음에 해당하는 고객의 경우 이용 이용고객 자격을 박탈하고 동일한 신상정보로 재가입하는 것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1. 만 19세 미만의 미성년자일 경우 2. 약관에 명시된 이용고객 의무를 위반한 경우 3. 탈퇴 후 재가입이 제한된 이용자에 해당되는 경우? 4. 회원 탈퇴 후 동일 아이디로 회원 가입을 재신청하려는 경우? 5. 악의적인 게시물을 지속적으로 작성하는 경우 6. 부적절한 방법의 결제 7. 기타 부적절한 행위를 할 우려가 있다고 인정되는 경우
060으로 전화를 걸 경우 바로 끊겨버리거나 "060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라는 멘트가 나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때는 이용하시는 통신사(SK, LG, KT)에 060발신차단서비스에 가입이 되어 있는 경우 이용 하실수 없습니다. 각 통신사 고객센터에 연락을 하셔서 060 발신 차단을 해제하시면 서비스를 이용하실수 있습니다.